본문 바로가기

Shopping

(45)
택배인계 왜안돼.. 어제 오전 11시 통관완료된 내 몰테일이 우체국 택배로 인계가 안되고 있다왜죠 왜죠 왜왜왜빨리 받고싶단 말이다내 울트라 모이어.. 빨리내놔!!!! 이 글을 최초 등록하고 20분 뒤택배 인계가 떴다. 헐 무서워.나 사찰당하고 있는건가
묘하게 이가 빠져 있어 어느것도 결제를 할수가 없다미추어 버리겠네...
몰테일이 요즘 너무 일처리가 늦다. UPS 기준으로 현지시각 오전 11시 58분에 배달 완료되었다고 뜨는데도당일 입고등록이 안된다.딱히 블프시즌도 아닌데 왜저러는지 모르곘다.귀찮아서 일단 아이디 판거 그냥 계속 쓰는데 타 배대지를 알아봐야 하나...
rebecca minkoff mini crosby 사진이 좀 노랗게 나왔다. 블프시즌 즈음 아마존에서 레베카밍코프가 미친듯이 풀렸던 그 어느 때 지른 가방가방 자체의 크기는 미니 5 zip이랑 크게 차이 없는데, 입구의 지퍼가 양옆까지 살짝 내려오는 형태여서 크나큰 내 장지갑을 넣고 빼기가 용이.예쁜 버건디 색이라 가을 겨울용 가방으로 마음에 들었다.
20141118. Blue Diamond Nut-Thins 아이허브 과자 추천 Blue Diamond Nut-Thins country ranch한글페이지에선 번역이 되게 이상하게 돼서"국가 목장" 맛. 뭔 개소린가 했다가 영문페이지 보고 알았다. http://kr.iherb.com/Blue-Diamond-Almond-Nut-Thins-Nut-Rice-Cracker-Snacks-Country-Ranch-4-25-oz-120-5-g/32074#p=1&oos=1&disc=0&lc=ko-KR&w=nut-thins&rc=9&sr=null&ic=4 맛있고 짜다. 짜고 맛있다.맛있는건 짜다. 안짠건 나한테 맛있는게 아니다. 내가 먹은건 랜치소스 맛이라 그런지 꼬릿꼬릿한게 맛있다. 짜서 한통 다 못먹음.맥주안주로 먹으면 좋겠지만, 사무실에서 먹어서 망.
샵밥의 마수 - 케이트 스페이드 폰케이스 언제였던가요 샵밥에서 케이트스페이드 꽃폰케이스를 보고 첫눈에 반했던게.근데 걔는 삼성폰케이스였어. 왜!! 왜!!! 쌀국케이스주제에 아이폰은 없고 삼성만 있냐며 울분을 토하다 잊고산지 한참뒤습관처럼 뒤지던 샵밥에서 보고야 말았다 꽃케이스 아이폰5버전근데 이걸 본건 세일의 광풍이 휩쓸고 지나간후대강 한 40~45달러 하던 애가 28달러 정도로 할인된 가격으로 남아있었고뭔가 합배할거리가 없나 아무리 뒤져보고 주변사람에게 물어봐도 세일끝난 직후 샵밥에서 뭘 살사람은 없었고얼마 지나지 않아 only 3 left, only 2 left.. 결국 초조해진 나는 10달러 배송비를 물고 이 폰케이스만을 질러버렸다. 박스마저 상큼하구만!! 안녕꽃무늬나이들면 사람이 화사한걸 좋아하게 된다드만.... 일단 끼우고 나면 거의 ..
2014년 샵밥 패밀리 세일 득템 봄가을에 하는 샵밥 패밀리 앤 프렌즈 세일땐 꼭 필요하지 않은 뭔가라도 굳이 지르게 된다이번엔 뭘 살까 하다가 고른 시계언젠가 출국할때 면세점에서 비슷한걸로 굉장히 작은 시계를 차본 적 있었는데팔목이 굵어 어울리지 않았기 때문에 다이얼 지름을 상세하게 보고 질렀다올가을 로즈골드가 유행이라길래 이것과 로즈골드 귀걸이, 옐로 골드 귀걸이를 함께 질러서 면세한도 200불을 맞춤25%할인한 가격이라 꽤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색상도 딱 내가 좋아하는 톤에다가 다이얼 크기도 내 팔목에 딱 어울려서요새 매일매일 차고다니고 있다. 완전 좋아!!!
통넓은 부츠 직구 후기 겨울이 되니 부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지 유입키워드 wide shaft / wide calf boots가 꽤 늘어 써보는 후기 일단 내가 구매해서 잘 신고 있는건 Rockport 7 to seven 65mm tall boothttp://www.amazon.com/Rockport-Seven-65mm-Tall-Boot/dp/B00BKACXYA/ref=sr_1_5?ie=UTF8&qid=1416185791&sr=8-5&keywords=rockport+7+to+seven+boots extended shaft, black 8.5 W US→치마 입을때 신을, 살짝 광택있는 블랙 굽있는 부츠 Naturalizer Women's Jersey Wide Shaft Knee-High Boothttp://www.amazon...
클렌징 젤 찾아 삼만리 클렌징 오일 쓰면 트러블이 생기고클렌징 워터는 뭔가 덜지워지는것 같고클렌징 로션은 남는 느낌이 뻣뻣하고클렌징 크림은 너무 기름지고내 취향에 딱 맞는게 어퓨 클렌징 젤이었는데, 어퓨 이놈시끼들이 쓸데없이 리뉴얼 하면서 같은 이름을 달고 내논 제품이 클렌징 젤 보다는 클렌징 오일 쪽에 훨씬 가까워졌다. 재구매 의향 당연히 없음. 쟁여놓은거 다 쓰고 그 이후로 계속 방황하면서 토니모리 클렌징 셔벗, 설화수 오일 등등 다양한 제품을 써보았으나 역시 트러블 작렬할수없이 미친듯이 클렌징 젤 검색에 들어갔다. 일단 대부분의 '클렌징젤' 이란 이름을 가진 제품들이 '젤'형태를 지닌 '2차 세안제'=폼클렌징 이라는데서부터 문제 발생. 난 1차 세안용을 찾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대부분의 제품들 탈락아벤느,아이허브 유명제품..
판도라 디즈니 컬렉션 출처: www.charmsaddict.com 미국 내 컨셉 스토어에 풀릴 제품들이고, 디즈니 파크에서만 팔릴 샵한정 참들은 미포함흐음.... 왠지... 사고싶진 않을 듯 하다.늙었나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