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usic

(10)
20150318. 이적 소극장 콘서트 무대 원래 예약하기 힘든 오빠 콘서트였지만, 소극장이라니 소극장이라니.티켓 한장이라도 건진게 어디냐 싶을 정도로 피켓팅이었다.심지어 취소표도 없어. 아놔. 학전 블루 소극장. 익숙한 그림이다. 놀랍게도 저 그림은 실제 콘서트 무대와 일치도 95% 거의 한달 내내(물론 수~일이지만) 했는데 한번밖에 못갔엉. 공간에 대한 소감은, 우와 정말 코앞.무대가 정말, 정말 코앞에 있었다.이렇게까지 가까워도 돼? 싶을 정도난 가수를 보는건 좋아하지만 내 얼굴이 가수한테 보이는건 싫다고. ㅠ그래서 뭔가 오빠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기도 힘들 정도의 거리감이었다.물론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그런건 까맣게 잊고 완전히 홀려서 음악 듣고 있었지만. 익숙한 노래들, 그닥 익숙하지 않은 노래들, 신기한 악기, 공연자 단 둘의 무대심지어 몇..
20150204. 마이클부블레 내한공연 온다, 안온다티켓값이 뭐 얼마다예매가 오픈 되냐 안되냐 미뤄졌다 또 미뤄졌다우리나라에 팬이 많이 있긴 하냐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이 오빠 공연피켓팅 아닐줄 알았는데 나름 경쟁 치열해서 깜놀했다.가격도 꽤나 높아서, 제일저렴한 3층좌석 예매 공연은 솔플입니다.잠실실내체육관야구도 안보는데 이렇게 잠실에 자주가게될줄이야. 간지나는 포스터. 가난한자는 꼭대기로 들어갑니다.꼬리칸의 설움. 진심으로 자리찾아가는데 고소공포증 생길뻔실내체육관 3층이 이렇게나 무서운 자리였구나.외국인들이 꽤나 많아서 신기했다.그라운드.. 부러웠다. 그래도 나름 B석 중 앞자리 예매날짜가 하도 왔다갔다해서 공연장이 다 차긴차려나 싶었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왔었다. 기다림 기다림 무한기다림초대밴드로 내츄럴리 7? 사람 목소리로 모든 효과음을..
오페라가 이렇게 재밌는건줄 몰랐다. 피가로의 결혼 이렇게 재밌는 거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자막달린걸로 보니까 내용이 이해되면서 진짜 재밌다.모차르트 천재.내일은 돈 조반니를 한번 볼까. 성악가들... 멋있다. 후아.
술탄 오브 더 디스코 - 캐러밴 요팟시에서 듣게 된 노래완전 신나는데 뭔가 멜랑꼴리하기도 하고요상하게 매력적이다.홍콩 갈때 들을 노래 목록에 추가.
20141125. Jason Mraz and Raining Jane 므라즈가 한국에 온다면나는 예매를 한다. 근데 여름부터 팬질을 시작했더니돈이 없다......... 결국 A석 극싸를 끊어서 가야 했다는 슬픈이야기. 돈이없어서.MD판매대는 남의 이야기. 세종문화회관에를 다 와보구. A석.... 뭐 나름 괜찮았다. 근데 공연 자체는, 원래 내가 다 아는 므라즈 노래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raining jane과의 협연에 맞춰서 였는지 모두 편곡을 새로 해왔던 바람에내가 원했던 그 감성은 채워주진 못했다. 떼창도 못하고. 가만히 앉아서 듣고만 있었던, 뭔가 심심했던 공연.
오빠들이 돌아왔다!! GOD - 미운오리새끼 오빠들이 돌아왔다!!다섯명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다시 들을 수 있을줄은 몰랐는데.목소리도 그대로 느낌도 그대로 하.. 추억돋는구나 콘서트도 한단다.2014. 7. 12~13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티켓팅은 아직 미정. 무슨 일이 있어도 간다!!!!
이적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다시 돌아올 거라고 했잖아 잠깐이면 될 거라고 했잖아 여기 서 있으라 말했었잖아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물끄러미 선 채 해가 저물고 웅크리고 앉아 밤이 깊어도 결국 너는 나타나지 않잖아 거짓말 음 거짓말 우우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우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우우우우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우우우우우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내겐 잘못이 없다고 했잖아 나는 좋은 사람이라 했잖아 상처까지 안아준다 했잖아 거짓말 거짓말 음 다시 나는 홀로 남겨진 거고 모든 추억들은 버리는 거고 역시 나는 자격이 없는 거지 거짓말 음 우우 그대만을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우우 그대 말을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우우우우우 찬 바람에 길은 얼어붙고 우우우우우 나도 새하얗게 얼어버렸네 철석같이 믿었었는데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적 - 그런걸까 만나지 못하면 사랑은 변하는 걸까 그런 걸까 그런 걸까 부치지 못하는 편지는 무의미 한 걸까 그런 걸까 왜 그런 걸까 구름이 천천히 하늘을 가로지를 때 처마 끝에 맺힌 물방울 떨어질 때 난 그냥 이대로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늘 그렇게 널 생각 하는데 어린날 사랑은 철없는 추억인 걸까 그런 걸까 그런 걸까 끝내 어른스래 서로를 보내야할까 그런 걸까 왜 그런 걸까 구름이 천천히 하늘을 가로지를 때 처마 끝에 맺힌 물방울 떨어질 때 난 그냥 이대로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늘 그렇게 널 생각 하는데 우~ 구름이 천천히 하늘을 가로지를 때 처마 끝에 맺힌 물방울 떨어질 때 난 그냥 이대로 언제나 그랬던 것 처럼 늘 그렇게 널 생각 하는데 늘 그렇게 널 생각 하는데 늘 이렇게 널 생각 하는데
BEFORE SUNRISE 적군 콘서트는 역시 최고 예능에도 요샌 많이 나오지만역시 노래부를때 제일 멋있는 사람
20120913. 오늘의 음악은.. 비오는 날엔 요런목소리..